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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에 세종6차산업상품 안테나숍 입점
대형마트에 세종6차산업상품 안테나숍 입점
세종시청(시장 이춘희)과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 원장 박철수) 산하 세종융복합산업(6차산업)지원센터는 세종6차산업상품 판매․홍보를 위해 10월19일부터 세종시 최초로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에 「세종6차산업 안테나숍」을 개장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안테나숍은 세종농촌융복합산업 인증업체(17개 업체)의 가공․체험제품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피드백 과정을 거쳐 제품개발에 반영하는 마케팅 활동 거점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이마트 세종점, 홈플러스 세종점, 하나로마트 세종청사점까지 총 3곳의 대형마트 내에 ‘Shop in Shop’ 형태로 개설, 운영되며 6차산업 안테나숍이 주요 대형마트 3개소에 동시 개장하는 것은 지자체 중 처음으로, 세종 내 대형마트와 지역사회의 상생협력 성과로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농정원은 세종시의 수탁을 받아 세종농촌융복합(6차)산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테나숍과 연계하여 △소비자 품평회 개최 △상품 개선 전문가 코칭 △신규상품 발굴․홍보 등 다양한 사업도 추진할 예정이다. 농정원 세종농촌융복합(6차)지원센터 관계자는 “세종농촌융복합산업 상품은 ‘100% 국산’은 물론, 지역농산물을 50%이상 원료로 사용하여 세종을 살리는 지역밀착상품”이라며 “안테나숍이 세종시민과 농업․농촌 교류를 촉진하는 것은 물론, 농촌융복합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밝혔다.
센바이텍, 디쎄 LED 마스크 롯데 면세점 본점 입점
센바이텍, 디쎄 LED 마스크 롯데 면세점 본점 입점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이 디쎄 LED 마스크로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한 디쎄 디쎄 LED 마스크는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에서 출시한 더마 LED 마스크로 165개의 파장을 가지고 있어 빈틈없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3가지 파장(블루, 레드, 블루&레드)으로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실제 피부과에서도 관리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입점된 항목으로는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에서 출시된 디쎄 1.0, 홈, 라이트 LED 마스크 등 총 네 가지가 롯데면세점에 입점되었다. 현재 디쎄 LED 마스크는 이지함 화장품 공식 쇼핑몰 외 종합몰, 오픈마켓, 인터넷 면세점 등 온라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 판매고가 높은 제품들이다.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은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 외에도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 면세점 본점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의 오프라인 면세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세이, AI 뇌발달 운동 브레인브이알 출시
세이, AI 뇌발달 운동 브레인브이알 출시
주식회사 세이가 10월부터 브레인브이알 상용화 상품 유통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레인브이알 세이는 2008년 움직임을 통한 뇌 발달 전문교수진들은 독일 국제스포츠엑스포(FIBO) 참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5명의 체육측정평가, 운동처방, 뇌, 공학연구진의 융합 연구로 개발착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기업청 국가기관의 지원으로 4차 산업혁명 기술인 인공지능기술과 융합하여 인체 움직임을 통하여 뇌의 상태와 뇌 발달을 시키는데 성공했다. 인공지능융복합기술을 통하여 나온 제품의 이름은 ‘브레인 브이알(Brain VR)’이다. 현재 브레인 브이알 제품은 어린이에 맞추어 개발되었으며, 브레인 브이알 직영센터에서 5개월간의 현장 테스트를 통하여 9월 자문교수진6명과 현장전문가5명을 통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제품의 특징은 증강현실과 가상현실기술을 통해서 인공지능이 분석하여 두뇌의 사용 현황과 인체체력지수, 발육과 발달상황을 볼 수 있으며, 2019년 1월에는 미래의 직업군과 우수한 성적의 스포츠영역을 예측할 수 있다. 현재 책임연구원으로 있는 이용국 박사는 “딸 아이가 유치원을 다니는데 누리과정 내용과 유치원 체육수업이 난이도와 수업방법에서 능력별 측정평가가 이루어지기 힘든 상황에 있으며, 한국의 주입식교육의 단점으로 뇌의 시냅스는 주로 사용되는 영역은 강화되나 사용하지 않는 영역은 사라지게 된다. 이는 순수학문은 강하나 창의력과 융합능력은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아이들의 뇌를 전체적으로 발달을 시키기 위해서는 회백질과 백질 발달과 시냅스를 확장시켜야 하며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체계적인 움직임교육에 있다”고 설명했다. 교육선진국인 필라드와 독일 ,미국, 일본은 기본 체육점수를 받지 못하면 재측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체력수치를 향상시킨다. 체력요소와 뇌의 연구 리서치결과를 보면 인체의 움직임은 뇌세포의 활성도를 높여주며 뇌세포의 자살을 예방하는 결과들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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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에 세종6차산업상품 안테나숍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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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시청(시장 이춘희)과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 원장 박철수) 산하 세종융복합산업(6차산업)지원센터는 세종6차산업상품 판매․홍보를 위해 10월19일부터 세종시 최초로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에 「세종6차산업 안테나숍」을 개장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안테나숍은 세종농촌융복합산업 인증업체(17개 업체)의 가공․체험제품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피드백 과정을 거쳐 제품개발에 반영하는 마케팅 활동 거점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이마트 세종점, 홈플러스 세종점, 하나로마트 세종청사점까지 총 3곳의 대형마트 내에 ‘Shop in Shop’ 형태로 개설, 운영되며 6차산업 안테나숍이 주요 대형마트 3개소에 동시 개장하는 것은 지자체 중 처음으로, 세종 내 대형마트와 지역사회의 상생협력 성과로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농정원은 세종시의 수탁을 받아 세종농촌융복합(6차)산업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안테나숍과 연계하여 △소비자 품평회 개최 △상품 개선 전문가 코칭 △신규상품 발굴․홍보 등 다양한 사업도 추진할 예정이다. 농정원 세종농촌융복합(6차)지원센터 관계자는 “세종농촌융복합산업 상품은 ‘100% 국산’은 물론, 지역농산물을 50%이상 원료로 사용하여 세종을 살리는 지역밀착상품”이라며 “안테나숍이 세종시민과 농업․농촌 교류를 촉진하는 것은 물론, 농촌융복합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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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바이텍, 디쎄 LED 마스크 롯데 면세점 본점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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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이 디쎄 LED 마스크로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면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본점에 입점한 디쎄 디쎄 LED 마스크는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에서 출시한 더마 LED 마스크로 165개의 파장을 가지고 있어 빈틈없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3가지 파장(블루, 레드, 블루&레드)으로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며 실제 피부과에서도 관리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입점된 항목으로는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에서 출시된 디쎄 1.0, 홈, 라이트 LED 마스크 등 총 네 가지가 롯데면세점에 입점되었다. 현재 디쎄 LED 마스크는 이지함 화장품 공식 쇼핑몰 외 종합몰, 오픈마켓, 인터넷 면세점 등 온라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 판매고가 높은 제품들이다. 이지함 화장품 자회사인 센바이텍은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 외에도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또한 롯데 면세점 본점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의 오프라인 면세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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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 AI 뇌발달 운동 브레인브이알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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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세이가 10월부터 브레인브이알 상용화 상품 유통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브레인브이알 세이는 2008년 움직임을 통한 뇌 발달 전문교수진들은 독일 국제스포츠엑스포(FIBO) 참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5명의 체육측정평가, 운동처방, 뇌, 공학연구진의 융합 연구로 개발착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기업청 국가기관의 지원으로 4차 산업혁명 기술인 인공지능기술과 융합하여 인체 움직임을 통하여 뇌의 상태와 뇌 발달을 시키는데 성공했다. 인공지능융복합기술을 통하여 나온 제품의 이름은 ‘브레인 브이알(Brain VR)’이다. 현재 브레인 브이알 제품은 어린이에 맞추어 개발되었으며, 브레인 브이알 직영센터에서 5개월간의 현장 테스트를 통하여 9월 자문교수진6명과 현장전문가5명을 통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제품의 특징은 증강현실과 가상현실기술을 통해서 인공지능이 분석하여 두뇌의 사용 현황과 인체체력지수, 발육과 발달상황을 볼 수 있으며, 2019년 1월에는 미래의 직업군과 우수한 성적의 스포츠영역을 예측할 수 있다. 현재 책임연구원으로 있는 이용국 박사는 “딸 아이가 유치원을 다니는데 누리과정 내용과 유치원 체육수업이 난이도와 수업방법에서 능력별 측정평가가 이루어지기 힘든 상황에 있으며, 한국의 주입식교육의 단점으로 뇌의 시냅스는 주로 사용되는 영역은 강화되나 사용하지 않는 영역은 사라지게 된다. 이는 순수학문은 강하나 창의력과 융합능력은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아이들의 뇌를 전체적으로 발달을 시키기 위해서는 회백질과 백질 발달과 시냅스를 확장시켜야 하며 가장 좋은 방법이 바로 체계적인 움직임교육에 있다”고 설명했다. 교육선진국인 필라드와 독일 ,미국, 일본은 기본 체육점수를 받지 못하면 재측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체력수치를 향상시킨다. 체력요소와 뇌의 연구 리서치결과를 보면 인체의 움직임은 뇌세포의 활성도를 높여주며 뇌세포의 자살을 예방하는 결과들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