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첼시 바이브’ 광고 온에어 및 프로모션 실시

첼시 바이브 50% 할인 및 포토프레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기사입력 2018.04.10 18:50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던킨도너츠가 최근 출시된 새로운 블렌드 커피 ‘첼시 바이브(Chelsea Vibe)’를 널리 알리기 위해 영상 광고를 방영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첼시 바이브는 미디움 로스팅으로 보다 가볍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커피다.

던킨도너츠는 뉴욕 감성을 담아 론칭한 첼시 바이브의 특징을 살린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속 남자 주인공이 첼시 바이브를 마시면, 차갑고 어두운 서울의 밤에서 역동적이고 세련된 첼시의 아침으로 시공간이 이동하는 콘셉트로 두 도시의 특징을 모두 담았다.  

제목 없음.jpg


영상 광고와 함께 2가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첫 번째 행사는 15일까지 해피앱을 제시하면 첼시바이브 커피를 50%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두 번째는 매장에 비치된 포토프레임을 활용해 첼시 바이브 커피 인증샷을 찍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자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한 인증샷 이벤트로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0만원권, SPC 외식상품권 10만원권, 던킨 첼시 바이브 & 도넛 모바일 해피콘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일부 점포 제외).

한편, 던킨도너츠는 4월 이달의 도넛으로 첼시 바이브와 잘 어울리는 뉴욕 콘셉트의 ‘뉴욕 옐로 택시’, ‘뉴요커의 아침’, ‘뉴욕 치즈 크럼블 도넛’ 등 도넛 3종을 출시했다.

[이청수 기자 desk@worldyan.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월드얀 & worldyan.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